보험피팅 일반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고객용)
조회 8

변경된 이름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름 변경을 위해 증빙 서류 제출 등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조회 11

현재 고객용 앱에서는 회원가입시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 번호만을 수집하며,
해당 정보는 회원의 고유 정보로 변경이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별도의 회원정보 관리 기능은 현재 준비 중이며 로그인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조회 9

이메일은 사용자의 고유 ID이므로 개별적인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ID로 사용할 이메일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앱 내 설정 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고객센터를 통한 정보 변경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몇가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로그인 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름과 이메일을 통해 본인 확인을 진행해야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