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피팅 설계사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설계사용)
조회 8

이메일은 사용자의 고유 ID이므로 개별적인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ID로 사용할 이메일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고객센터를 통한 정보 변경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몇가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로그인 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름과 이메일을 통해 본인 확인을 진행해야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조회 25

2개 이상의 소속은 등록할 수 없으며 소속된 회사가 변경되셨다면,
마이보핏>개인정보 변경에서 소속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1개의 소속만 등록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조회 19

하단 메뉴탭의 '마이보핏'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사람 일러스트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