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피팅 설계사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설계사용)
조회 35

보험피팅의 보험 가입정보는 신용정보원의 내보험다보여에서 제공되며, 내보험다보여에서는 2006년 6월 이후 '제 3자 정보제공'에 동의한 보험정보에 대해서만 내역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고객이 2006년 6월 이전에 가입된 보험정보는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내보험다보여" 서비스에서는 정보를 조회하는 회원 본인이 보험 계약자인 보험만 조회 가능하며,
계약자가 아닌 피보험자로 등록되어 있거나 특수한 형태의 보험(단체보험, 화재보험 등)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위 경우를 제외한 정상 보험인데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개명, 연동정보 오류 등이 원인일 수 있으며,
일부 보험사의 경우 공인인증서 등록, 기타 보험사 자체 금융회원 인증 오류 등으로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반복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26
보험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다른 경우에는 앱 내에서 해당 보험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회 37

현재 보험피팅에서는 계약자 본인 또는 계약자가 보유한 보험의 피보험자에 대한 설계만 가능합니다.

가족 보험 설계 서비스는 현재 준비 중입니다.